아주 오랫동안 민트에서 수업하고 있었지만 바쁠때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지 못하고 몇 해를 넘긴 적도 있어서 포인트나 코인을 모을 기회를 많
이 놓쳤었는데요 피드백 복습하고 강사 호감도 입력하면 포인트가 쌓이는 걸 알고는 지나간 건 어쩔 수 없고, 이제는 꼭 수업 후 피드백을 보는 편이고 포인트도 챙깁니다. 한동안 못 챙긴 포인트가 정말 아깝더라구요 ^^ 이거 출석왕 이벤트도 눈팅만 하고 지나쳤던 거에요 ㅠ 워낙 글 재주가 없으서리 패스~ㅋ 이렇게 제가 다시 민트에 성실한 이후로 다시 강사평가 수업 참여를 시작하면서 코인에 대한 욕심도 무럭 무럭 솟아 났습니다. 더불어 제 말하기 실력이 아주 좋아졌다는 건 보너스로 받았죠~ 말하기가 늘지 않았다면 저는 그렇게 욕심 부릴 만큼 한가한 사람은 아니구요~~ 요즘은 민트 코인 모으는 데 정신이 없습니다. 수업 욕심이 있기 때문이에요. 하루에 다섯 개 수업 할 때도 있었는데 이게 말하기를 많이 향상 시켰습니다. 사실 말하기, 듣기를 향상 시키고 싶어서 수업 많이 들을 려고 하는 건데 덤으로 포인트와 코인을 주니 안 할 이유가 없는 거죠^^ 저는 영어 사용이 빈번한 나라 여러 곳을 여행했는데요 필리핀 태국 베트남 싱가폴 홍콩 말레이시아 발리등 매 년 갈때 마다 제가 소통에 있어서 나아지고 있다는 걸 많이 느끼고, 이번 발리 여행에서는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제 마음속에 자신감이 내재되어 있었던 걸까요) 자연스럽게 머뭇거림 없이 언어 소통 잘 하고 왔습니다. 아주 오랫동안 뚜벅 뚜벅 이 길를 가다 보니 때로는 레벨이 급상승하는 분 들 후기를 보고 비교 돼서 실망감이 컸었지만 저는 느리게 꾸준히 취미로서 영어를 하자는 생각이라 제 자신을 다시 잡을 수 잇
있었습니다. 오래 하다 보니 다른 건 몰라도 유창성은 테스트할 때마다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길게 잡고 가는 꾸준함이 언어 습득에 있어서 제일이란 생각을 갖고 있고, 거기다가 조금 더 수업을 추가하게 되니 좋은 결과로 나타나네요. 너무 바쁠때는 어쩔 수 없어도 다른 일 제쳐두고 수업 추가 하는 편입니다. 오늘도 파이팅~~~
댓글(6)
출석왕 이벤트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포상 지급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
🎁 보상 지급 안내
담당 매니저가 내용을 확인한 후,
1주일 내에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에요!
💰 포인트와 민트코인 활용법!
- 포인트 → 수업 추가 가능! 📚
- 민트코인 → 수업 변환 한도를 늘릴 수 있어요!
아직 포인트, 민트코인 더 필요한데..💭
걱정 마세요! 더 큰 보상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요!
✔ [다른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