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택완료
기타
한달살기를 간다면 바기오 VS 세부 ~?
모바일작성
방학이면 한달살기병이 돋아서 즐거운 상상?에 빠져 삽니다ㅎㅎ비행기 티켓 알아보고, 세부일정 검색하다가용기생기면 진짜 갈수도 있고요ㅎㅎ올 여름에 한달살기를 간다면,바기오 VS 세부 어디로 가고 싶으세요~~??(예산이나 아이의 영어실력을 고려하여바기오, 세부 중에서 생각중입니다ㅎ)저희는 바기오는 가봤는데, 세부는 안가봤어요~여름에 더우니 피신 겸 바기오로 가고 싶다가도,세부가서 물놀이를 실컷해볼까 싶기도 하고...ㅎㅎ바기오나 세부 중 어디가 더 가보고 싶으세요~~??^^물론,어디를가나 영어공부는 매일 해야하는 전제가 있어요ㅎ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뱃지
레오최고야
2026-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