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민트><
괜히기쁜젤리곰입니다ㅏㅏㅏ
전에 퀴즈 데이 투표하는 날 이었는데요...
(깜빡했어유ㅠ...)
저는 퀴즈 내는걸 깜빡해서...ㅎㅎ
못했구용...
사실이게 본론인뎅..
여러분 저만 퀴즈 데이 시간이 너무 짧다고 생각했나요?..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에...달아주시면 감사하겠숩니닷!!
그리고 이게 진짜 본론인데용!!
퀴즈데이 같이 운영하실분 구해요!! 저 혼자 하니까 넘 벅차서..ㅎㅎ
그럼 댓글에 달아주세요!! or 쪽지부탁드려용!
랜덤으로 뽑을게욧!!
그리고 1명입니당><
(혹시 해보고 부족하다 싶으면 도 뽑을게용~!!)
마감일은 5월29일까지 입니닷!!
그럼...젤바👋🏻👋🏻

댓글(12)
그런데 내일도 퀴즈데이 하나용??
저도 그생각중이었어욬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