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민트><
괜히기쁜젤리곰입니다ㅏㅏㅏ
오늘은 햅삐한 공휴일이네요ㅎㅎ
내일은...It’s time to go back to school!!!
안돼..ㅠㅜ
그치만 저는 오늘을 만끽하겠숩니다!!(?)
그리고 숙제를 다 해서 너무 햅삐ㅣ해용~!!!
사실 이게 본론인데요~ㅎㅎ
행복이란 가까이 있는 것 같아요ㅎ
너무 진지해 졌나요?
저는 주니어커뮤분들이랑 이런 토론을 한번 해보고 싶었거든요ㅋㅋ😅
제목이 Happy인 이유도 이거에욧!!

제가 느끼기에 저의 행복은...
숙제를 다 끝내고 만끽하는 자유시간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을때
친구랑 놀면서 맛있는것도 사먹고 이런저런 수다 떨기
가족들이랑 밥먹으면서 이야기 하기 등등
더 많지만 행복은 우리 곁에 가까이 있다는 것 같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저의 사소한 행복 몇가지를 적어 보았어요~ㅎㅎ
여러분이 생각하기에 "행복"은 어떤 것인지 댓글에 달아주세용~!!
갑자기 제가 느끼기의 "행복"이라는 단어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ㅋㅋ
그럼,,,젤바👋👋
댓글(13)
가족이랑 있을 떄랍니다^^(뭔가 멋있는 척...ㅋㅋ)
그래서 저는 마침내 좋아하는 걸 하게 된 순간이 행복하죠^^
그리고^^
저는 제 인형 가지고 놀 때 행복해용!!
어? 그런데 왜 추천이 파란색이 됬어용! 제가 한번 눌렀더니 염색했네영
추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