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용!!
오늘은 학교에서 물이 안나왔어용!
그래서 도시락을 싸왔는데 도시락 싸온 애가 저를 포함해 4명밖에 안 돼더라구요???
애들한테 오므라이스 싸왔다고 했는데용
애들이 뭐라고 했나면용
"나 조금만 줘라"
다 이러는거에여
그래서 애들한테 주고 숟가락 닦고 제가 먹으면서 계속 반복했어용ㅋㅋㅋ
그리고 학교에서 간식을 줬는데용
뽀로로음료수 뚜껑에다 뽀로로음료수를 담아서용
친구랑 술먹자면서 그거를 먹었어용ㅋㅋ건배!도 하고용ㅋㅋ
빵은 맛없어 보여서 제 쌍둥이한테 줬거든용?
근데 애들이 다 빵 싫다면서 걔한테 주니까 걔가 맛있겠다 하면서 빵 8개 애들이 준거를 싸는거에용ㅋㅋ
그래서 오늘 엄마가 걔한테 '빵 먹지말고 살 빼'이랬어용ㅋ
어쨌든, 달걀귀신..아니 달걀은 깨먹었구요
바나나는 꼭지를 따고 열고 야미하게 먹었어욤^^
사실 급식 나오는 날보다 더 많은 양의 음식이었던 것 같은데용..
어쨌든!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영^^
댓글(7)
그냥 애들이랑 같이 먹어요ㅋㅋ 제 친구들도 다 테토들이라
신경조차 안 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