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만나러 필리핀 가려고 하는데~~
비행기표가 예년에 비해 많이 비싸요.
이게 다~~ 트럼프 오라버니 덕분인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어서 전쟁이 끝나기를~~
남 잘 되는 것이
나 잘되는 것이라는 것
나이 먹은 뒤에야 알게 되었네요.
선생님 만나러 필리핀 가려고 하는데~~
비행기표가 예년에 비해 많이 비싸요.
이게 다~~ 트럼프 오라버니 덕분인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어서 전쟁이 끝나기를~~
남 잘 되는 것이
나 잘되는 것이라는 것
나이 먹은 뒤에야 알게 되었네요.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글입니다.
본 게시물은 블라인드 처리 되어 추가 댓글 쓰기가 차단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글/댓글 블라인드 안내 페이지를 참고 하십시오.
비공개 접수 완료 진행중 선생님 만나러~~~
힐러리님의 뱃지
대표 얼철딕도우미
총 2개의 뱃지를 획득했어요!
힐러리님의 트로피
대표 대표 트로피가 없어요.
총 0개의 트로피를 획득했어요!
게시물이 없어요.
해당 게시판으로 이동| 번호 | 획득량 | 제목 | 추천 | 조회 |
|---|---|---|---|---|
|
피터오빠
2026-05-04
|
15 | 394 | ||
| - |
민트홍보둥이
2026-04-03
|
20 | 834 | |
| 5016 |
똑돌이맘
2026-06-23
|
0 | 34 | |
| 5015 |
모바일작성
피터오빠
2026-06-22
|
7 | 155 | |
| 5014 |
모바일작성
이런표현어떻게 답변 50회 채택받은 회원에게 수여
둥둥이네
|
1 | 74 | |
| 5013 |
얼굴철판딕테이션 100회 이상 참여자
엔드포앤드
|
2 | 36 | |
| 5012 |
아자까르페디엠
2026-06-22
|
0 | 27 | |
| 5011 |
모바일작성
다뤼
2026-06-22
|
4 | 75 | |
| 5010 |
미라클 모닝 영어일기 챌린지 스페셜 퀘스트 10회 완수자
또바기
|
7 | 178 | |
| 5009 |
모바일작성
모범적인 활동을 하는 민트폐인 회원에게만 부여하는 뱃지
아쉬탕가
|
7 | 90 | |
| 5008 |
모바일작성
피터오빠
2026-06-21
|
3 | 149 | |
| 5007 |
미라클 모닝 영어일기 챌린지 스페셜 퀘스트 10회 완수자
또바기
|
15 | 198 | |
| 5006 |
모바일작성
2025년 9월 K-talk 반복학습 챌린지에서 모든 뱃지 조각을 모은 회원에게 수여
이준씨러블리생크림단팥빵
|
12 | 162 | |
| 5005 |
모바일작성
피터오빠
2026-06-19
|
20 | 949 | |
| 5004 |
모바일작성
미라클 모닝 영어일기 챌린지 스페셜 퀘스트 10회 완수자
또바기
|
9 | 119 | |
| 5003 |
똑돌이맘
2026-06-19
|
3 | 29 | |
| 5002 |
똑돌이맘
2026-06-18
|
2 | 39 | |
| 5001 |
빅토오리아
2026-06-18
|
3 | 89 | |
| 5000 |
모바일작성
피터오빠
2026-06-18
|
7 | 160 | |
| 4999 |
스피킹정복하기
2026-06-17
|
2 | 93 | |
| 4998 |
모바일작성
조별과제 시즌3 최종 달성한 회원에게만 수여하는 뱃지
똑똑지혁
|
1 | 33 | |
| 4997 |
모바일작성
피터오빠
2026-06-17
|
5 | 155 |
'' 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댓글(11)
진짜 용기 멋져요!!!! 마닐라에서도 선생님들 많이 만나면 좋겠어요~~~~^^
선생님하고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셔요~~~~~^^
힐러리님 최고!!!!!♡
안그래도
저도 바기오갈까 생각중이라
가서 선생님은 어떻게 만나야하나 등등
민트 게시글 검색하다가 힐러리님이 예전에 바기오 다녀온후기 남겨주신글 봤는데~~~~~
(선생님들 많이 만나신거 신기했어요ㅎㅎ~~)
이렇게 딱 이번에도 바기오 가신다니~~~
신기하네요ㅎㅎㅎ
힐러리님 올해도 따님들과 계획중이신가요~~?
너무 멋져요!!!!!👏👏👏👏
저도 클락비행기값 알아보다가 너무 비싸져서 마닐라로 가서 가야하나,
바기오말고 다른데로 가야하나 등등
머리굴리는 중입니다ㅎㅎㅎ
힐러리님 여행준비 응원합니다~~~~^^
저는 아직 어려서 잘 모르겠지만 덕분에 더 빨리 배울 것 같은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