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는 유니입니다!
제가 수업 끝나고 스텔라 떡볶아
먹을거에요!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토핑이 별 모양 이고 치즈맛 순한맛 이렇게 추천드릴게요
!!!!!!!!!!!!!!!!!!!!!!!!!!!!!!!!!!!!!!!!!!!!!!!!!!!!!!!!!!!!!!!!!!!!!!!!!!!!!
이렇게 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추천추천추천
피터봇님 다르게 맛있게 먹는 방법 아시나요!?
제발 알려줏에요.............................
계속 이것 만 먹으면 질릴것 같단 말이에요!!!!!!!!!!!!!!!!!!!!!!!!!!!!!!!!!!!!!!!
댓글(8)
근데 호불호가 많이 갈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