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분 (포인트를 받기 위해)! 다시 돌아왔습니닷!
저번에 제가 한 글을 봤는데요! 팝스에 대한 거였어요! 그래서 저도 한 번
얘기를 해 보려는데요^^
유연성테스트를 할 떄 제가 무려 25가 나왔지 뭐예요!
그래서 제가 하는 거 보고 애들이 z플립이라고도 하고
부스터 가동!이라고 얘기하면 제가 쭉 늘리기도 했는데요!
그것뿐만이 아니라 제가 친구들 도와주기까지 했는데요 어떤 친구가
이렇게 공부도 해 보라고 했다는 썰이...ㅋㅋ
유연성은 진~~~~짜 좋으면서 지구력이 1이어가지고
70까지 밖에 못 달렸어요....
어떤 친구는 100도 넘었더라고요...
아직 전 압력테스트는 안 했거든요>< 제발 20이상은 나오길
제가 팔씨름으로 남자애 이길 수 있는데 압력은 약하더라고요....
압력 강하게 나올 수 있는 꼼수 없나... 찾고 있는데!
결론은 못 찾았답니다^^
혹시 유연성테스트가 30이상 나오신 분이나,
압력테스트가 25이상 나오신 분이나,
쇼트트랙 100넘은 사람 댓글로 적어주시면 추천 눌러드릴게요!
참고로 댓글 그냥 해도 추천 눌러드리긴 할게요^^
그러면 피바!
(뭔가 어색하다.....)
댓글(21)
셔틀런은... 15m 100개구욧!!
유연성은...하... 10cm입니닼ㅋㅋㅋ
제가 유련성은 소질이 없어서,,,ㅎㅎ
셔틀런은 20m 60개...
그럴수도 있죠^^
셔틀런은..... 이번년도에 안해서 작년걸로 말씀드리자면.. 90개? 밖에 못했어요;;
저두 유연성 20 넘고 셔틀런 1등급이에요! 악력 꿀팁은 측정기를 제대로 잡는 거에요! 저도 그러니까 평생 한 번도 못 봤던 19.4라는 숫자가 나왔답니당^^
그리고 꿀팁감사해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유연성 정확히 몇이였는지 얘기해주실 수 있을까요?
근데 저는 셔틀련이 2차가있는데,,,,, 하필이면 내일이랍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