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나는 유니입니다!
제가 어제 스텔라 떡볶이 먹었는데 너무 매워요!
오늘 들려드릴 이야기는 제가 요새 푹빠진 드라마입니다
여러분이 아시는 드라마는 몇갠지 알려주세요!
1. 멋진신세계
2.원더풀즈(저 실험 공포증있으시면 비추 저 계속 생각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서운 거 보면 계속 생각 나거든요......................
3.취사병 전설이되다. 이거 진짜재밌어여 유치하긴 해요..............................전 초4여선지 유치하진 않아요
어른이 보먄유치할수도.................................................
유바! have a nice day@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