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민트><
오랜만에 온 괜히기쁜젤리곰입니다ㅏㅏㅏ
요즘 조별과제 중이죠??
저희 조는 지금 630분인데용~!!
음...저는 아직 60분 밖에 못해서 팀원들한테 미안하네요ㅠㅠ
그래서 오늘 벼락이랑 고정 수업 둘다 하려구용!!
그리고 낼 모래도 고정 수업 30분 예정입니다!!
오늘 내일 열심히 해서 200분은 꼭 채울게욧!!!
우리 조 화이팅!!
그리구 요즘 유행하는 투명 글씨도 해봤어용~~!!!!
밑에 있습니당~!!
엘리스님 진짜 감사해요ㅠㅠ 샤브님두용~!!!!!!!! 저두 열시미 할게욧!!
그럼...젤바 👋👋
댓글(26)
저번에 너무 힘들었다구요!!
내일 고정 수업 30분이랑 쌤 벼락 시간나면 할게용~~!!
오늘 60분 예정이용!!!
원래 그 뒤에 현타가 와요..라고 적으려고 했는뎅,,,ㅋㅋㅋ
제가 봐도 토가 나오려고...ㅋㅋㅋ 🤮🤮
한번 해보시는 것 어떠신가요??ㅋㅋ
그냥 현타만 오고 끝날수도.. 근데 피치님이랑 샤브님 다 추천 많이 받으시자냐용!!
(알아만 두세요 ㅎㅎ)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