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는 유니입니다아악!!!!!!!!!!!!!
무서운 컨셉으로 해봤어요오오옥!
무서운 못 보시는 분은 보지 마세요!
이거 진짜 중요해요
투명글씨 보세요
제친구가 해줬던 이야기여
친구가 실제 겪얶던 이야기임다!
가짜이름: 제친구 ( 다메)
로 합시다!
다메가 배드민턴 방과후였는데 진짜 배드민터ㄴ을 못 쳐서 선생님께 맨날 혼났어여.
게 친구도 다메랑 똑같은 수준이에요!
게 친구가 우리 5시에 학교강당에서 배드민턴 연습하자!
다메는 학원이 있는데 게친구는 학원이 없어서 5시에 만나기로 했죠.
만나서 경비아저씨한테 허락맏고 강당에서 배드민턴 연습을 했어요!
게친구가 갑자기 화장실에 가고 싶대요
강당에 화장실이 있는데 휴지가 없었어요
그래서 학교 화장실에 갔는데 휴대폰만 챙기고 갔어요
5분뒤에 전화가 왔어요!
나 3번째칸 화장실에 있어
무서워 빨리 와줘
알겠어 다메가 말했어요
갔는데 아무도 없었어여
다시 강당으로 돌아왔어요
좀 있다가 전화가 왔어요
너 왜 안와!
그래서 다시 갔더니 또 없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뒤에서 쿵 쿵 쿵 발소리가 들렸어요
다메는 무서워서 화장실에 숨어있었어요
어떤사람이 뭐야 여기 없네라고 해써요
다메는 친구한테 전화를 했지요
너 어디야?
나 집이지
이렇게 말했지요
소름끼쳐서 뛰어 나왔대요
그리고 다음날 물어보니 뭔소리야 나 학원이 있어서 못 만났됬잖아
이렇게 말했대요!
대박 이거 적으면서 너무 무서워요!!!!!!!!!!!!!!!!!!!!!!!!!!!!!!!!!!!!!!!!!!!!!!!!!!!!!!!!!!!!!!!!!!!!!!!!!!!!!!!!!!!!!!!!!!!!!!!!!!!!!!!!!!!!!!!!!!!!!!!!!!!!!!!!!!1!!!!!!!!!!!!!!!!!!!!!!!!!!!!!!!!!!!!!!!!!!!!!!!!!!!!!!!!!!!!!!!!!!!!!!!!!!!!!!!!!!!!!1!!!!!!!!!!!!!!!!!!!!!!!!!!!!!!!!!!!!!!!!!!!!!!!!!!!!!!!1!!!!!!!!!!!!!!!!!!!!!!!!!!
천글 달성!!!!!!!!!!!!!!!!!!!1!!!111111!!!!!!!!!
댓글(11)
그리구 게가 아니라 걔 입니닷!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
집에 있을때는 엄빠 소리가 들렸대요
맞춤법을 잘 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