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민트><
괜히기쁜 젤리곰입니다ㅏㅏㅏㅏ
오늘은 조별과제에 대한 토크토크를 할려구 하는데용~!!
(다음에는 조별과제 말고 더 재미있는 주제를 가져오겠습니당~!! 기대하시라구욧!)
일단 지금 저희 조의 시간은...!!!! 860분입니당~~~!!!!
그리고 제가 지금 3시부터 고정이랑 벼락이랑 해서 60분을 더 할거구용!!!!
그럼...920분이 돼용!!!
그럼...80분 남아용!!!!!
1000분이 가까워 졌어요!!!!
꼭 1000분이 지났으면 좋겠네용!!!
⬆️여기는 투명글씨 입니당~!!!
(궁금 하신 분들은 한번 봐 보세용!! 사실 별 얘기 아녜용ㅋㅋ)
여러분은 몇 분 됐나용???
(궁금 하네요ㅎㅎ)
그럼... 젤바 👋👋
댓글(44)
970분!!! 피날레는 누구의 것인가……
앗..!!! 제가 피날레 하구 싶은뎅...안돼!!!!!!!!!!!!!!!!!
이미 수업을 해버렸다,,,,
내 피날레.. 빼꼈다!!!!ㅠㅠ
그래두 우리 1000분 가능하개 됐네용~~!!
샤브님의 수업이 더 늦게 한다면 피날레는 샤브님,,,
앨리스님vs샤브님 ㅋㅋㅋ
이랬는데 다른 조원 분들이 피날레를 차지 하시는 거 아네요??ㅋㅋㅋㅋ
저희는 너무 김칫국 마시는 중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역시 피날레는 앨리스님이나 샤브님이 차지하게 되는가....ㅋㅋㅋ
고정만 하고 거의 (그냥 애초에) 버스를 타신….
아이디어 게시판에 제 아이디어 적으러 갑니다ㅏ~~~ㅋㅋ
근데 밑에 보니까 다른 분도 100분 이상으로 바꿔 달라는 글을 쓰셨던 데요?
근데 오늘 피터오빠님 민트 출췍 하셔서 곧 읽으실 것 같습니닷!! 근데 진짜로 김칫국 마시는 건 아닌지..ㅋㅋ
(9시)
저 어쩔 수 없이 9시 30분에 벼락 합니다ㅏㅏ앗!!!
모두모두 고생했어용~~~❤️❤️❤️
우리 모두 잘했어용!!!!
글고 안녕히들 주무세요~~~
🩷🩷🩷😴💤💤💤
피터오빠는 다 아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