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저희 수학학원은 고등부에 올라가면 원장쌤이 한달에 한번 정도 저녁을 사주시거든여? 시간이 5시부터 10시까지라....
아무튼 어제는 고등부에 올라간뒤 처음으로 사주셨는데 바로 밑에 있는 데에서 치킨이랑 피자 시켜주셨어요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아무튼 그렇게 먹었는데
제가 낼 영재원에서 현장체험학습을 가는데 점심으로 치킨을 제공한다네요??
정확하진 않지만 엄마가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좋긴 하지만!!!!!!!!!!!!
치킨 먹고 이렇게 이틀만에 또 치킨을 먹게 되는건 첨이네요;;ㅎㅎ
어쨌거나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당!!
그럼 ㅂㅂ

댓글(15)
저도 담주에 체험학습 가는데 조심히 즐겁기 갔다 오세요~!
저두 데려가요~~ㅋㅋㅋ
그래도 재밌을 것 같긴 해여!!!!
같이 오실래요??ㅋㅋ
수학 알래르기(?)가 있어서욬ㅋㅋ
수학 알레르기(?) 열심히 극복하시길.....
근데 저랑 제 친구랑 잘 모르는 여자애 빼고 다 남자애들인데 걔네가 좀.....순화해서 말하자면 좀이 아니고 많이 정신 나간것(?)처럼 놀았거든요 어떤애는 정리 안하고 튀고 바닥에 쓰레기 엄청 떨어뜨렸어요;;;
그래서 저랑 제 친구랑 이 분위기에서 밥을 어떻게 먹냐고 걍 20분만 있다가 나왔어요..ㅎㅎ
글쿤요..
친구분이랑 함께 입맛이 떨어지셨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