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6월달은 첫째주부터 셋째주까지 일주일에 수업 100분이상을 꼭 들었습니다. 이렇게 일주일에 수업을 100분이상 들으니 저의 영어 실력이 확실히 발전되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와 저번주는 조별과제랑 겹쳐서 더 열심히 꼭 1000분을 달성하기 위해 수업을 들었던 것 같애요. 그리고 신규 강사평가도 있어서 포인트를 많이 받으려고 수업을 열심히 들은 부분도 있습니다. 다음 조별과제에도 꼭 1000분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일단 일주일동안 제가 수업을 들으면서 제 의견을 표현하는 부분에 대해서 조금 더 발전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질문이나 말을 들으면서 제 리스닝 실력도 전보다 더 발전된 것같습니다. 제가 이번 주는 신규강사분들이랑 많이 수업을 했습니다. 제가 진짜 훌륭하다고 생각하신 선생님 (너무 많지만) 세 분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먼저 Jero선생님 추천드립니다.Jero선생님이 정말로 차분하셔서 수업에 부담이 없이 저도 잘 수업한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수업에서 제주도에 대해 이야기를 했는데 선생님께서 관심을 가지시면서 집중하셔서 들어주셨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또 신규강사평가에 있으신 분인데 바로 Marjorie선생님입니다. 이 분과는 제 취미와 제가 어떤 것을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 선생님은 제 말에 경청을 해주시고 제가 말을 잘 못해도 격려를 해주셔서 조금 더 수업을 자신감있게 진행할 수 있엇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선생님의 진짜 강점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발음입니다. 이 선생님은 발음이 너무 깨끗하십니다. 그리고 제가 전화영어로 수업을 진행했는데 제가 a발음을 할 때 입을 별로 벌리지 않는다는 사실을 바로 파악하시고 교정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강사분은 바로 제가 고정수업으로 수업을 듣고 있는 Teacher Edward입니다. Edward 선생님은 발음이 매우 깨끗하시고 리액션도 풍부하십니다. 그리고 Edward선생님은 매우 친절하셔서 수업을 편하게 들었습니다. 이상으로 출석왕 후기를 마무리짓겠습니다.
댓글(1)
회원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
🎁 보상 지급 안내
담당 매니저가 내용을 확인한 후,
1주일 내에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에요!
💰 포인트와 민트코인 활용법!
- 포인트 → 수업 추가 가능! 📚
- 민트코인 → 수업 변환 한도를 늘릴 수 있어요!
아직 포인트, 민트코인 더 필요한데..💭
걱정 마세요! 더 큰 보상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요!
✔ [다른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