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자만의 힘겨운 싸움을 한 것 같아요😂
승부욕이 있긴 한데 조별과제에서 제 승부욕이 강해질거라고 생각을 못했습니다.
조별과제를 신청한 후 초반에는 하위권에 있었어요~ 그 전에 조별과제했을 때 초반부터 상위권에 있었기에 뭔가 제 안에서 불꽃이 파바박 튀더라구요.
그래서 '하위권은 벗어나자'라는 마음으로 매일 2개의 화상영어를 진행했어요. 그리고 딱 3위 자리를 갖게 됐죠.
근데 3위가 되자 또 2위 자리가 탐나더라구요~ 시간은 많지 않고, 2위 분과 차이가 너무 나서 결국 저번주 수요일에 총 120분의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하루 6개는 무리더라구요ㅠㅠㅠ
어느 순간 입이 잘 움직인다는 느낌보다 자꾸 혀가 꼬이는 느낌이 더 많이 들었고, 수업을 진행하면 진행할수록 머리가 잘 움직이지 않더라구요.
특히 벼락치기를 위해 지난 주 추천강사 선생님이었던 Aviyana 선생님 수업을 40분 동안 쉬지 않고 이어서 영어회화를 진행했는데 뇌를 쓰고 말하는 건지, 뇌를 거치지 않고 입만 움직이는 건지 헷갈릴 정도로 기진맥진했어요 😢
40분 동안 영어회화를 잘 할 수 있다 자부했는데 확실히 한국어가 아닌 외국어로 긴 시간 말을 하는 건 무리네요ㅠㅠ
그래도 덕분에 저는 2위로 조별과제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고된 하루였네요!
지난 주 추천 강사였던 Aviyana쌤은 항상 밝은 기운을 유지하시며 제가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선생님과 40분간 대화를 하면서 영어로 토론할 때 서론-본론-결론을 어떤 식으로 말하면 좋을 지를 알아가게 됐고, 하나의 주제로 다양한 토론을 할 수 있어서 꽤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이 외에 다른 선생님은 제가 2주 전에 찜해 놨던 쌤들로 진행하였는 Mitz쌤과는 하브루타(?)라는 교제로 제 생각을 정리하는 방법을 연습했고, Steph쌤과는 SayWhatBook 3의 'Memory'라는 주제로 저의 생각을 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저의 정규쌤인 Ginger쌤과는 언제나 그렇듯 아이엘츠 교제로 수업을 진행하였어요~
지난 주는 유독 알차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댓글(6)
회원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
🎁 보상 지급 안내
담당 매니저가 내용을 확인한 후,
1주일 내에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에요!
💰 포인트와 민트코인 활용법!
- 포인트 → 수업 추가 가능! 📚
- 민트코인 → 수업 변환 한도를 늘릴 수 있어요!
아직 포인트, 민트코인 더 필요한데..💭
걱정 마세요! 더 큰 보상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요!
✔ [다른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의욕이 뿜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