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를 시작하는 학생인데 채용 공고를 보면 다들 오픽은 기본으로 준비하는 것을 보고 영어 회화의 중요성을 느꼈고 그러면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주변 사람들한테 다들 어떻게 영어 공부하냐고 물어봤고 주변에서 다들 공통적으로 민트영어를 추천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신뢰감이 조금 높아져 있는 상태에서 후기들을 찾아봤는데, 다들 부담없이 할 수 있다고 해서 레벨테스트를 신청했습니다! (게다가 포인트까지 준다고 하니 일석이조!)
그런데 레벨테스트를 선택하긴 했는데 막상 전화가 오기 전까지 굉장히 떨렸어요
저는 한국 주입식 교육을 받았기에 오로지 문법..독해만 해온 사람으로 리스닝과 스피킹을 정~말 못했고
영어를 안쓴지 5년이 넘어서 단어도 기억안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ㅠㅠ
긴장감 속에 기다리고 있는데, 카톡으로 대답 못할 땐 어떻게 말하세요~등등의 기다리면서 보면 좋은 간단한 영어 문장을 보내주더라고요! 레벨테스트 때 잘 활용했어요ㅎㅎ이런 세심한 친절함이 민트 영어의 장점인거 같아요
그리고 레벨테스트도 걱정했던것과 달리 테스트해주신 선생님들 모두 계속 대화를 유도해주고 제 실력에 맞게 말 속도도 천천히 해주셔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테스트를 마칠 수 있었어요. 시간이 언제 그렇게 지나갔나 싶을 정도로 빠르게 지나갔고 제가 이상하게 말해도 바로 이해해서 문장을 정정해주시기도 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처음엔 화상통화가 아닌 전화영어여서 진행이 잘 될 수 있을까 생각도 들었는데, 음질도 깨끗해서 오히려 이후에 전화영어를 신청할지 화상영어를 신청할지 고민의 시간을 줄이고 쉽게 고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끝나고 바로 결과랑 레벨테스트 동안 나누었던 대화에 대해 피드백이 왔는데 너무 꼼꼼하게 작성해주셨더라고요~ 이래서 민트영어 민트영어 하는건가 싶기도 하고이런 커리큘럼이라면 믿고 수강 신청해도 되겠다고 생각해서 바로 결제했습니다ㅎㅎ
그리고 레벨테스트 복습을 하면 포인트까지 엄청 주길래 공부도 하면서 수업도 더 연장할 수 있고 정말 좋은 시스템인거 같아요
지금은 레벨 3지만 민트 영어와 함께 프리토킹이 가능한 수준까지 노력해보겠습니다ㅎㅎ


댓글(2)
회원님의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 [ 50,000 포인트 + 10,000 민트코인 ] 지급해 드렸어요
💰 포인트&민트코인 이렇게 활용하세요!
- 포인트 → 무료수업 추가 가능!
- 민트코인 → 수업 변환 한도를 늘릴 수 있어요!
혹시 아직 민트영어를 잘 모르겠다면?
✔ [민트 가이드 살펴보기]